30여년 전, 사회적으로 유방암에 대해 공개적으로 대화를 하기 어려웠던 때, 에블린 H. 로더는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여성 건강에 대한 편견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보았습니다.
이에 에블린 H. 로더는 1992년 상징적인 핑크 리본을 공동으로 만들면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은 설립 이후 모두를 위한 유방암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사명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주고 전 세계적인 움직임에 영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유방암 캠페인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가장 큰 기업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자 여성 건강과 발전을 위한 사회적 투자 및 노력의 초석입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전 세계 사람들의 가능성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업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30년 이상 전 세계 유방암 커뮤니티를 지원하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과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자선 재단은 생명을 구하는 글로벌 연구, 교육 및 의료 서비스를 위해 지금까지 미화 1억 3,100만 달러 이상(한화 약 1,815억 원*)을 지원했습니다.
현재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은 여러 지역사회의 다양한 니즈에 맞추어 실질적인 변화를 촉진하는 전 세계 60개 이상의 기관 및 단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전 세계 직원, 소비자, 파트너의 공동 노력을 통해 유방암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미 있는 일을 계속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는 생명을 구하는 과학 연구 발전을 위한 기금 조성, 의료 자원 및 치료에 대한 접근성 확대, 인식 제고 및 조기 발견을 위한 옹호, 교육 자료 개발, 전 세계 리더들의 다양한 관점 확대 등이 포함됩니다.
에블린 H. 로더,
핑크 리본을 공동으로 만들며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시작
여성건강과 유방암 근절을 위해
1992년부터 꾸준히 캠페인 전개
전 세계적으로 1억 3,100만 달러
이상을 유방암 연구와 교육,
의료 서비스에 지원
유방암 연구를 위해
1억 300만 달러 이상 지원
전 세계적으로 60개
이상의 재단이나
기관/단체를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