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BREAK THE RULES, YOU MUST FIRST MASTER THEM”
향수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은 새로운 도전의 시작
킬리안은 킬리안 헤네시가 2007년 런칭한 럭셔리 향수 브랜드입니다. 럭셔리 분야의 선구자인 코냑을 만드는 집안 ‘헤네시(Henessy)’의 상속자로 태어난 킬리안은 선조들을 따라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매우 가치 있는 일이라 믿고 가문의 전통을 이을 만한 새로운 도전인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됩니다. 우아함과 화려함의 완벽한 균형을 추구하는 브랜드 킬리안은 그의 독특한 개성과 우아한 기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 경험 중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코냑에 있는 그의 가족 소유의 저장고입니다. 킬리안의 대부분의 향수들에는 이런 알코올에 섞인 슈가 그리고 코냑을 숙성시키는 나무통을 회상케 하는 어린 시절의 추억들이 담겨 있습니다.
2007년 킬리안 헤네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론칭
22개의
국내 론칭 킬리안 향수
2017년
킬리안 한국 런칭
킬리안의 시그니처 향수인 굿 걸 곤 배드는 아담과 이브, 선악과를 나타내는 원죄에 대한 신화를 모티브로 탄생한 인 더 가든 오브 굿 엔 이블 컬렉션입니다. 순수함과 관능미가 함께 담긴 후루티 플로럴 하모니로 오스만투스 앱솔루트, 쟈스민 앱솔루트와 튜베로즈 앱솔루트가 담겨 감미롭고 자유롭게 바람에 흩날리는 꽃향을 선사합니다.
더보기인 더 가든 오브 굿 엔 이블 컬렉션의 불레이-부 쿠셔 아베끄 모아는 밤의 유혹을 나타내는 향수입니다. 제품명처럼 우리 안의 가장 비밀스러운 욕망을 표현하는 매력적인 향수입니다. 프로럴 우지 하모니의 향수로 네로리와 오렌지 블러썸, 일랑일랑 에센스 그리고 바닐라 등으로 이뤄져, 독특하고 뽀얀 관능미가 부드럽게 어루만져주는 향을 선사합니다.
더보기프롬 더스크 틸 던 컬렉션의 우먼 인 골드는 현대 향수의 예술성을 재정의한 킬리안은 1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황금기로 우리를 초대합니다. 세계적인 화가 구스타브 클림트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향수로, 클림트의 작품처럼 빛나는 복잡함, 황홀한 매력과 강한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베르가못, 만다리, 로즈 그리고 바닐라 등으로 이뤄진 향으로 불가사의한 마법을 부리 듯 풍부한 향이 관능미와 신비로운 화려함을 더합니다.
더보기Kilian 웹사이트 바로가기